공지사항
< 경상북도 구미역 >
구미역에 내리자마자 한 컷. 먼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진정희실장님 안내로 경상북도 도립공원인 금오산 입구에 있는 구미맛집 한채쭈꾸미로 자리를 이동하여 오랜 기차여행에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이날 약간의 비가 내려 좋지 않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피치 못할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한 명을 제외하고 모든 직원이 참석하여 단합대회 및 워크숍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식사 후 금오산이 자랑하는 금오 저수지에서 한 컷
나이 차이가 다소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가 언니 동생처럼 챙겨주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 워크숍 >
저녁에는 병원 발전을 위해 각자가 생각하는 개선방안들을 솔직히 제안하는 발전적인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합대회니 만큼 약간의 흥겨운 가무는 있어야겠죠 . 한 사람도 빠짐없이 노래 실력을 뽐내고...
< 금오산 케이블카 입구 >
금오산이 자랑하는 대혜폭포까지 가볍게 걸어서 오를 수도 있었으나 시간을 배려하여 케이블카로 이동하기로...ㅎ
< 금오산 대혜폭포 >
금오산 대혜폭포는 해발고도 약 400미터 지점에 있는 폭포로 높이가 28미터로 폭포수가 떨어지는 소리가 금오산을 울린다 하여 명금폭포라고도 불립니다.
참 참고로 전체 금오산 높이는 976미터입니다. ㅎ
< 도원결의>
삼국지 도원결의까지는 아니지만 전 직원들이 고객만족과 병원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는 금오산 결의(?)를 끝으로 하산하여 양일간의 의미 있는 시간을 마무리하고, 다음 행사를 기약하면서 WORKSHOP을 마쳤습니다.